배너 닫기

소녀스튜디오 '강림: 망령인도자' 배우 '이동욱' TVCF 영상 공개

등록일 2019년04월23일 10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소녀스튜디오(trigirls studio)가 자사의 모바일 게임 '강림 : 망령인도자'의 정식출시를 앞두고 공식 홍보모델인 인기 배우 '이동욱'의 TV CF 영상을 최초공개했다.
 
tvN 드라마 '도깨비' 에서 '저승사자'역을 맡았던 배우 '이동욱' 은 퇴마를 주제로한 '강림 : 망령인도자' 의 게임을 대표할 수 있는 카리스마 넘치는 홍보모델로, '강림 : 망령인도자'는 이동욱의 모습을 담은 지난 2개의 홍보영상과 촬영메이킹 필름영상을 공개한 뒤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과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강림 : 망령인도자' 의 TV CF 영상에서는 강림의 '이승초월' 의 개념을 주제로한 스토리 영상을 담고 있는데, 배우 '이동욱'이 도심에서 저승의 부름에 이끌려 다른 세계를 들어가는 내용을 담았으며 이는 게임의 신비로운 스토리라인과 맞물린다.
 
이에 '강림 : 망령인도자' 관계자는 “해당영상은 첫편에 불과하고, 다음 공개 영상에서는 이동욱이 저승에 들어간 후의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 이라고 말했다.
 
한편, '강림 : 망령인도자' 는 이승을 초월하는 액션 RPG 모바일 퇴마대작으로 액션영화와 같은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담은 열혈 3D MMORPG 게임이다. 악귀척살과 360도 공중전투, 스릴넘치는 액션과 타격감 및 정교한 3D 화면은 현세를 뛰어넘는 짜릿한 시각적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