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블루스택, 넥슨 '트라하' 위한 '트라하 최적화 버전' 출시

등록일 2019년04월23일 13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루스택(대표 Rosen Sharma)이 넥슨의 2019년 상반기 최고 흥행작 '트라하'에 최적화된 버전(블루스택 4.60.25.1002)을 출시했다.

 

'트라하'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된 최신 버전 '블루스택' 4.60.25.1002을 다운로드하거나 이전 버전에서 세팅을 변경하면 '트라하'를 가장 최적의 PC 환경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블루스택' 앱에서 '트라하' 최적화 설정은 할당 CPU 코어 4 이상, 메모리 4054MB 이상, PC 전용 그래픽 카드 전환으로 가능하며, '트라하'에 접속 후 게임 내에서 그래픽을 최고로 설정하면 된다.

 

'트라하' 전용 버전은 지능형 리소스를 할당하여 최적화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고 전용 GPU를 사용하여 섬세하고 풍부한 그래픽을 그대로 표현하므로 PC로 게임을 즐기는 '블루스택' 이용자는 최고 품질의 게임 그래픽을 고스란히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이동부터 스킬과 물약 사용, 인벤토리창 등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한 '트라하' 전용 키맵핑도 함께 제공한다. '블루스택' 이용자는 이를 이용하여 PC 환경에서 키보드와 마우스로 빠르고 정확한 게임 컨트롤을 즐기며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블루스택 공식카페에서는 '트라하' 전용 게시판도 개설한다. 전용 게시판에서는 '블루스택'으로 '트라하'를 즐기는 이용자 의견을 빠르게 수렴하거나 이를 기반으로 커뮤니티를 강화하며 다양한 지원을 해나갈 계획이다. 조만간 '트라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는 전용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블루스택 조현선 한국 지사장은 “많은 분들께서 블루스택을 통해 최상의 환경에서 올해 상반기 최고 흥행작인 넥슨의 트라하를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블루스택을 통해 트라하를 즐기는 이용자분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 더욱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기대해달라”라고 말했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