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아이닉스소프트 '칼 온라인' 충무공 이순신 탄신일 기념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9년04월23일 13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이닉스소프트(대표: 김선구)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한국형 판타지 '칼 온라인'에서 한국의 영웅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탄신일을 기념하여, “거북선을 재건하라!” 이벤트를 4월 9일(화)부터 4월 30일(화)까지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은 한마음으로 플레이 중 획득한 재료를 모아 거북선을 온전하게 재건했다. 유저들의 손으로 직접 완성한 거북선은 게임 내 나루터 마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거북선 재건에 도움을 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4월 23일(화) 이후부터는 획득 경험치 50% 증가 버프와 함께 명중 점수, 치명타, 물리/마법 공격력, 참격 발동 확률, 상승 버프가 진행되며, 이벤트가 종료된 후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고의 경험치 아이템을 지급한다.

 

아이닉스소프트 관계자는 “거북선을 재건하라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본 이벤트를 통해 즐겁고 재미있게 칼온라인을 즐겨 주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뜻 깊고 유익한 이벤트와 다양한 컨텐츠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