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BNEK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 이야기' 한국어 번역판 특별 아이템 공개

등록일 2019년04월23일 14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가 Nintendo Switch, STEAM(디지털) 용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 이야기'(한국어 번역판)의 게임 속 아이템 정보와 최신 영상을 공개했다.

 

거대한 자연이 인상적인 게임으로 오리지널 세계 '시젠타운'을 무대로 '도라에몽'에 등장하는 '진구'를 비롯한 다양한 캐릭터들이 맹활약을 펼치며, 농장과 마을을 함께 발전시킨다. '인연'을 주제로한 게임 속 오리지널 스토리를 통해 감동적인 체험과 캐릭터들의 따뜻한 교류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도라에몽'의 팬들이 기대하는 '비밀도구'도 등장한다.

 

Nintendo Switch, STEAM(디지털) 용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 이야기'(한국어 번역판)의 게임 속 아이템으로 포함된 '진구네 방' 세트가 공개됐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Nintendo Switch, STEAM(디지털) 용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 이야기'(한국어 번역판) 게임 속 특별 아이템
: '진구네 방' 세트
・진구의 이불
・진구의 책상
・진구의 의자
・진구의 책장
・진구네 방의 바닥
・진구네 방의 벽

 

한편, Nintendo Switch, STEAM(디지털) 용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 이야기'(한국어 번역판)의 아이템 정보와 함께 최신 영상이 공개됐다. 본 작품의 Nintendo Switch 버전은 2019년 여름, STEAM(디지털) 버전은 2019년 가을 발매 예정이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