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티비(TV) 프로게임단 '아프리카 프릭스' 팬미팅 26일 진행

등록일 2019년05월14일 10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프로게임단 '아프리카 프릭스'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시즌 개막을 앞두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아프리카 프릭스가 오는 26일 서울 대치동 아프리카TV 프릭업스튜디오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스프링 시즌 응원을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으며, 선수단 전원을 비롯해 최연성 감독과 코칭 스태프가 참석한다.

 

팬 미팅은 팬들과의 대화, Q&A, 미니게임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사인회 등 각종 이벤트가 마련돼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참가 신청은 오늘(14일)부터 다음 날(15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로 받는다. 총 50명을 모집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 프릭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행사 진행은 '클템' 이현우 해설위원이 맡는다.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아프리카TV 아프리카 프릭스 공식방송국에서 생중계도 진행한다.

 

아프리카 프릭스 강영훈 사무국장은 "리그 개막에 앞서 아프리카 프릭스를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며 "선수들 역시 팬 미팅을 통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고 프로게이머로서 새롭게 각오를 다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