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인터렉티브, 오픈 월드 FPS '레이지 2' 한국어판 출시

등록일 2019년05월14일 13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가 아발란체 스튜디오(Avalanche Studios)와 이드 소프트웨어(id Software)가 제작하고 베데스다 소프트웍스(Bethesda Softworks)가 퍼블리싱하는 오픈 월드 FPS 최신작 '레이지 2(RAGE 2)' 한국어판을 PS4, XboxOne, 그리고 PC 등 멀티 플랫폼으로 오늘(4일) 정식 출시했다.

 

레이지 2는 법과 질서가 없는 디스토피아 사회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오픈월드 FPS 게임이다. 소행성과의 충돌로 인류의 80%가 사라진 세계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에게 남겨진 것은 피에 굶주린 무자비한 갱단이 배회하고 포악한 당국이 철권 통치로 군림하고 있는 세계였다.

 

황무지의 마지막 레인저이자 권력에 저항하는 워커인 주인공은 고향을 빼앗기고 버려진 채 죽음만을 기다리다 살아남아 정의와 자유를 위한 복수를 다짐한다. 용서받을 수 없는 사디스트 갱단들을 처단하고, 당국의 폭정을 영원히 종식시키기 위해 필요한 도구와 스킬을 확보하자. 광란의 차량 전투와 1인칭으로 벌어지는 난투극, 그리고 광기로 가득한 오픈 월드에서 끝까지 살아남아야 한다.

 



 

게임 특징
슈터버스의 세계에 온 것을 환영한다: 이드 소프트웨어의 슈터 게임 경험과 아발란체 스튜디오의 오픈 월드의 명성이 만났다. 단순한 슈터 게임이나 오픈 월드 게임을 능가하는 환상의 슈터버스를 경험하자.

 

황무지가 여러분을 기다린다: 울창한 정글과 위험한 습지, 그리고 태양이 내리쬐는 사막까지 광활하고 다양한 배경을 횡단하며 당국을 추적하라. 황무지는 거대하며, 당신은 모든 전투에서 사용 가능한 무기를 가지고 있다.

 

전속 전진: 몬스터 트럭에서 자이로콥터까지, 다양한 지형과 황무지를 횡단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차량들을 사용할 수 있다. 눈에 보이는 모든 차량은 당신의 것이다.

 

마지막 레인저: 업그레이드 가능한 다양한 무기들, 강력한 나노 트라이트의 파워, 오버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기계적인 한계를 초월하라.

 

진영과 적: 미친 범죄자 무리, 뮤턴트, 피에 굶주린 괴물 등 다양하게 구성된 적 진영들과 황무지의 지배권을 두고 싸워 이겨야 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