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서울 코믹 월드에서 진행된 '랑그릿사' 오프라인 이벤트 성황리에 종료

등록일 2019년05월15일 18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Extreme에서 IP를 보유하고 Zilong Game Limited에서 개발 및 X.D. Global Co marketing인 일본 초특급 판타지 SRPG '랑그릿사'가 이번 5월 11일 ~ 12일 양일 간 서울 코믹월드에서 진행된 오프라인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메인 이벤트로 코스프레 포토존이 있다. 아자 미유코, 피온, 쵸비, 달샤샤, 시타, 센틸 등 국내 유명 코스어 6명이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랑그릿사 캐릭터를 재현하였다.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지휘관으로서 역대 랑그릿사 캐릭터와 함께 포토전을 가질 수 있었으며, 3인 1조로 나뉜 포토 타임 진행 및 특별 제작된 랑그릿사와 알하자드 검을 만져볼 수 있었던 영광까지 랑그릿사를 아는 기존 올드 유저분들에겐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랑그릿사는 이번 서울 코믹월드에 체험존을 배치하여 랑그릿사 모바일을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었다. 비록 개발중인 버전이지만 선행 테스트를 진행해 볼 수 있다는 점, 또한 랑그릿사를 아시지 못하는 신규 유저분들에겐 신선함 재미를 선사해드렸다는 점은 고무적이라고 할 수 있다.

 

포토전, 체험존 이외에 현장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었는데, '랑그릿사 모바일' 사전예약과 함께 기대평을 적어주는 'I WANT YOU! 전장에 참여하라'를 통해 랑그릿사 카드텍을 받을 수 있었으며, 내가 좋아했던 인기 캐릭터를 선별하는 '랑그릿사 인기투표', 또한 세 자리의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금고를 열면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랑그릿사의 보물' 및 앞선 세 가지 이벤트를 모두 참여하면 마지막으로 랑그릿사  포스터, 마우스패드, 피규어 등을 뽑을 수 있는 구슬뽑기 이벤트를 통해 신규, 올드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전했다.

 

이번 서울 코믹월드를 통해 랑그릿사 관계자는 “우선 서울 코믹월드를 성황리에 마쳐서 매우 기쁘다. 앞으로 더욱 다채로운 이벤트 및 게임 정식 오픈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다할 것이며 찾아와 주시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전한다.”이라며 감사함 및 앞으로의 다짐을 전했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