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일령계획' 부산 코믹월드 참가한다... 다양한 이벤트 준비

등록일 2019년05월16일 10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가 이달 말 출시를 목표로하는 전략 디펜스 RPG '일령계획'을 통해 5월 18일과 19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부산 코믹월드'에 참가한다.

 

'부산 코믹월드'는 '서울 코믹월드'와 함께 국내 최대 아마추어 만화 종합행사로 이번에 115회째 행사를 맞이한다.

 

룽투코리아는 부산 벡스코 전시장 내 기업부스에 마련된 별도의 공간에서 전략 디펜스 RPG '일령계획'의 부스를 오픈하고, 게임 홍보 및 현장을 찾은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먼저, 부산 코믹월드 내 '일령계획' 부스를 방문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시연의 기회와 함께 룰렛 이벤트를 통해 아크릴 참, 포스터 세트, 포스터 쇼핑백 등을 제공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한정판 프리미엄 굿즈 박스'를 증정한다. '한정판 프리미엄 굿즈 박스' 안에는 ▲타이틀곡 OST ▲원화집 ▲코스프레 화보집 ▲VIP 쿠폰 등 소장가치가 높은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이용자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행사장에서는 유명 코스프레어 5인 'AZA', 'PION', 'Niya', RaKang', 'OMI' 등이 참여하는 코프튬 플레이와 팬 사인회가 예정되어 있으며, 19일(일) 오후 2시경에는 인기 뮤직 크리에이터 '다즈비(DAZBEE)'의 팬 사인회가 진행된다. 특히, '다즈비'는 '일령계획'의 타이틀곡 'BREATH'를 불러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은바 있다.

 

한편, '일령계획'은 중국 개발사 '핑거탑' 산하 'SYM 스튜디오'(대표이사 백우)에서 개발한 신작 전략 디펜스 RPG로, 최고 수준의 일러스트와 깜찍한 SD 캐릭터, 유닛 간 상성 관계에 따른 다양한 전략 전술이 강점인 게임이다. 이용자는 소녀들을 이끄는 단장이 되어 적재적소에 소녀들을 배치시키고, 마물로 침략된 세계를 구해 세상의 숨겨진 비밀을 찾아야 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