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지스킬 노트북 메모리 '립죠스' 시리즈 정식 출시

등록일 2019년05월24일 10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지스킬(G.SKILL)의 노트북용 메모리(SO-DIMM) 신제품 '립죠스(RIPJAWS)' 시리즈를 출시했다.

 

지스킬에서 선보인 립죠스 노트북 메모리는 동사의 PC메모리 라인업 중 트라이던트(TRIDENT) 시리즈 이전에 게이밍 메모리 라인업을 담당하던 시리즈이다. 이에 뛰어난 성능은 물론 안정적인 작동과 원활한 호환성이 보증되어 있는 제품이다.

 

지스킬은 지난 DDR1 세대부터 현재까지 노트북용 메모리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왔다. 그 중에는 호환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애플의 MAC 용 제품도 포함되어 사용자들로 하여금 호환성에 있어 PC메모리 못지 않은 높은 신뢰를 받아온 바 있다.
 
이처럼 오랜 시간 연구 개발을 지속해 온 지스킬은 최신의 노트북 사용 기준에 부합하도록 저전력과 고성능을 한번에 구현하면서 저비용으로 최적의 업그레이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의 노트북용 메모리 제품을 선보여 오고 있다.
 
출시된 립죠스 노트북용 메모리 제품은 2400MHz(PC-19200) 클럭의 4GB, 8GB, 16GB 용량이, 2666MHz(PC-21300) 클럭에는 8GB와 16GB 용량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서린씨앤아이 영업부 최인철 부장은 "노트북 시장은 더 작고 가벼우며 전력 소모는 획기적으로 줄인 모델들이 득세하면서 반대로 사양과 성능에 있어서는 하향평준화가 되어왔다. 작아진 크기만큼이나 업그레이드에 제약이 많이 생겼지만 반대로 적은 비용으로 큰 성능 향상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메모리 용량 증설이다"라며, "성능만큼이나 중요한 호환성에서 오랜 기술력과 노하우를 갖춘 지스킬의 노트북 메모리 제품들이야말로 최고의 업그레이드 선택이 되어줄 것이다"라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