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SBS e스포츠 매거진 'GG', PKL-MSI 특별 분석 방송 5월 26일 방영

등록일 2019년05월24일 11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SBS는 24일, 올림픽 공원 K아트홀에서 지난 5월 20일 2019 펍지 코리아 리그(PKL)' 페이즈 2의 개막전이 진행됐다고 밝혔다. 지난 PKL 페이즈 1에 참가했던 20팀과 함께 2부 리그인 PKC 페이즈 1을 거쳐 새롭게 합류한 네 개 팀이 이번 페이즈 2에 참가하게 된다. 
 
1일차에는 신흥 강자들의 등장이 돋보였다. APK 프린스가 개막전에서 종합 순위 1위를 기록하며, 페이즈 2의 새로운 바람을 예고했다. 그러나 기존 강팀들의 기세도 만만치 않았다. 2일차부터 여포모드에 돌입한 젠지와 최고의 안정성을 자랑하는 OP 게이밍 레인저스가 상위권을 기록, 2일차 종합 순위에서 나란히 1, 2위를 기록하며 기존 강팀들의 노련한 면모를 선보였다.
 
신흥 팀들과 기존 강팀들의 연이은 리빌딩에 쉽게 예측할 수 없는 없었던 1주차 경기를 SBS의 e스포츠 매거진 GG에서 다운다. 방송에는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이머 '벤츠’ 김태효 선수와의 인터뷰를 통해 페이즈 2의 전망을 들어볼 예정이다.
 
이와 함께 탑시드 권한을 활용해 8강 진출에 성공한 김도우와 함께 생애 첫 GSL 8강 진출에 성공한 남기웅의 16강전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들어볼 수 있으며 '2019 MSI' 4강전과 결승전 경기를 짚어보는 시간도 마련한다.
 
SBS의 지상파 최초 e스포츠 전문 매거진 프로그램 SBS e스포츠 매거진 GG는 오는 5월 26일 일요일 밤 12시 05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