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U 모바일 RPG '팬덤시티' 구글 플레이 및 원스토어 정식 출시

등록일 2019년06월10일 17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NXU(대표 김영남, 윤상혁)는 자체에서 개발 된 모바일 실사판 RPG '팬덤시티'가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팬덤시티'는 현실과 판타지의 워너비가 공존하는 도시에서 다양한 미녀들과 교감하고 전략적으로성장해나가는 모바일 RPG이다. 이 게임은 고퀄리티 실사풍으로 개발 된 여성 캐릭터들과 설레이는 연애 경험을 체험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차별화 된 특징으로, 미소녀풍 애니메이션 보다 현실감 높은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캐릭터들의 다양한 상황에 따른 대화 내용들이 성우 보이스 더빙으로 탑재되어 교감의 몰입감을 더하였다.

 

플레이어는 도시에 등장하는 약 50여명의 미녀들을 만나 다양한 데이트 과정을 통해 여자친구 캐릭터로 획득할 수 있다. 여자 친구가 된 캐릭터들은 능력과 특성에 따라 전투에 편성할 수 있으며 모험, 결투, 레이드 등 다양한 컨셉의 전투를 진행하여 각종 아이템을 수집하고 캐릭터들과의 친밀도를 상승하여 더욱 강하게 성장할 수 있다.

 

또한 얼음쟁패, 꼰대응징, 고양이 길들이기, 해결사 강철국, 수지와 친해지기 등 이색적인 이벤트컨텐츠들이 상시로 발생하여 지루할 틈 없는 풍부한 재미요소를 제공한다.

 

'팬덤시티'는 원스토어 베타 테스트를 통해 출시전에 컨텐츠 완성도 및 재미요소를 검증 하였으며, 많은 유저들로부터 고퀄리티 여자친구 캐릭터의 교감과 성장에 대한 호평을 받았다. 현재 정식출시를 기념하여 레벨만 상승해도 게임 캐시를 주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시작 하였으며, 공식카페에서도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커뮤니티 이벤트를 오픈 하였다.

 

NXU 김영남 대표는 “정통 판타지 세상보다는 조금더 현실에 가까운 세상에서 아름다운 미녀들과 함께 RPG를 즐길 수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싶었다. 어쩌면 이것이 게임에서만 느낄 수 있는 진정한 판타지 세상일지도 모른다. 많은 분들이 이 환상의 도시를 체험해보시면 좋겠다” 고 전했다. 팬덤시티는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서 설치하여 플레이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