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몰이 '랑그릿사 모바일', 신규 이벤트 및 스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9년06월12일 14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Extreme이 IP를 보유하고 Zilong Game Limited가 개발 및 X.D. Global에서 Co-Marketing으로 서비스하는 초특급 판타지 SRPG '랑그릿사'가 양대 마켓에서 인기 및 추천 게임에 등록, 구글 매출 순위 2위까지 등극하는 등 흥행 가도를 이어가는 가운데, 12일 첫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으로는 란스와 소피아의 전직 루트가 추가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본작 '랑그릿사1' 에서 최종보스로 활약했던 보젤의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비경 : 어둠의 계약서' 도 오픈한다. 더불어 소환 이벤트로 레딘과 리아나, 보젤, 라나가 추가될 예정이다. 

 

신규 스킨 역시 추가된다. 게임 내에서 정의와 용기의 대명사라고 불리는 레딘의 불꽃 기타가 인상적인 '불꽃의 독주자'가 오픈되고 선의와 사랑이 가득한 크리스는 '전투경찰', 호기심이 많은 쉐리는 “유 스핀 미 라운드”를 통해 '말괄량이 천사' 스킨이 새로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게임 내 캐릭터들과 친밀도를 올릴 수 있는 '유대' 컨텐츠에 디하르트, 티아리스, 알테뮬러, 루나 캐릭터의 운명의 문이 추가로 개방된다. 운명의 문을 통해 해당 캐릭터의 단독 스토리 전투를 진행할 수 있으며 클리어 시 확정으로 캐릭터의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랑그릿사 모바일은 1991년 출시된 SRPG게임 '랑그릿사'를 모바일 게임으로 만든 것으로, 이미 글로벌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앱스토어의 게임 랭킹에서도 매출 순위 2위를 기록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뛰어난 성적을 받은 게임이다. 현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랑그릿사는 추후 꾸준한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어 더욱 많은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