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웹젠 '뮤 레전드' 여름 맞이 '카리브 파라다이스'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9년06월13일 14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뮤 레전드(MU LEGEND)'에 여름 맞이 이벤트를 준비해 회원들과 만난다.

 

웹젠은 오늘(6월 13일)부터 '뮤 레전드'에 신규 이벤트 필드 '카리브 파라다이스'를 추가하고, 7월 11일 점검 전까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 레전드' 회원들은 무역도시 '오르도르'에 위치한 포탈을 통해 '카리브 파라다이스' 이벤트 필드에 입장 가능하다. '카리브 파라다이스'에서는 'NPC 벤티'가 제공하는 일일 퀘스트 3개를 받을 수 있다.

 

해수욕장 및 마을, 선착장 필드에서 각각 진행되는 퀘스트 보상으로는 '시원 상큼 얼음축제 이벤트 아이템 제작 재료', '레전드 오브 다이스 주사위 물약', '영혼 조각칼'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필드에 특정 주기로 소환되는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영혼 경험치 알약(1억)', '각성 유물 성장 물약(1억)', '관리자의 시선' 등 고급 아이템 보상을 준다.

 

웹젠은 '레전드 오브 다이스' 이벤트도 준비했다. 주사위를 굴려 칸을 이동할 때마다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보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고, 추가로 상자 성장 경험치를 누적해 더욱 높은 등급의 '보물 상자'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시원 상큼 얼음축제' 이벤트가 진행된다. '뮤 레전드' 회원들은 카리브 파라다이스' 일일 퀘스트 보상으로 획득한 재료(원형 초콜릿, 과자 토핑, 라임, 얼음) 아이템으로 '생명력 회복', '공격력 50% 증가' 등의 다양한 효과를 가진 이벤트 아이템으로 제작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이벤트 기간에 출석 스탬프를 모으면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스탬프는 하루에 한 번만 획득할 수 있으며, '각성 유물 정수 선택 상자(5개)'과 '신화 탈리스만 코어', '펫 선택 상자' 등 풍성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웹젠 PC MMORPG '뮤 레전드'에서 진행되는 '카리브 파라다이스' 등 인게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