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영웅의 재해석, 이펀컴퍼니 모바일 신작 '미라쥬 메모리얼'

등록일 2019년06월13일 14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펀서비스가 오는 18일 모바일 RPG '미라쥬 메모리얼'을 출시할 예정이다.

 

'미라쥬 메모리얼'은 매력적인 미소녀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미소녀 수집 육성 RPG이다. 200만년 이후 인간이 사라진 세상에서 타락한 천사 루시퍼와 이를 막으려는 천사 가브리엘의 양 진영이 대립하는 평행세계를 배경으로 하며 특별한 힘을 가진 존재인 미라쥬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게임 내 등장하는 미라쥬는 전세계 신화 속 주인공이나 실존했던 영웅 등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한 인물들을 미소녀로 재탄생시켜 수집욕구를 자극한다.


게임 특징

 

매력적인 캐릭터와 일러스트
 


 

전세계 신화 속 주인공, 실제 역사 속에 등장하는 영웅과 인물들이 다양하게 평행세계 속 미라쥬라는 존재로 재탄생해 등장한다. 단군, 스사노오, 하데스, 에드워드 티치 등 익숙한 인물들을 미소녀 캐릭터로 재탄생시켰으며 일러스트도 퀄리티가 높은 만큼 캐릭터에 더욱 애정을 가질 수 있다.

 

여기에 Live 2D를 적용해 캐릭터들의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의 움직임을 볼 수 있으며, 쿠기미야 리에, 유우키 아오이, 하나자와 카나 등 일본의 유명한 성우진이 음성 더빙에 참여하여 더욱 완성도를 높인 만큼 캐릭터 수집욕구를 갖고 수집하는 것은 물론 캐릭터 육성에도 몰입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화려한 전투와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

 


 

'미라쥬 메모리얼'의 전장은 스테이지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나가면서 높은 난이도의 전투를 즐기고 더 좋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때 자신이 수집한 미소녀 캐릭터를 다양하게 조합하여 스테이지 형식의 전장을 비롯해 여러 가지 방식으로 나뉘는 전투에 참여시킬 수 있다.

 

미라쥬는 각각 물, 불, 바람, 빛이라는 속성을 갖고 있어 상성을 고려한 조합과 전후방 배치가 중요하고, 캐릭터의 특성을 반영해 다양한 위력을 발휘하는 필살기도 갖기 때문에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한 조합이 가장 중요하다. 전투를 시작하면 자동으로 공격과 이동이 이루어지고 타이밍을 맞춰 필살기를 사용하는 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점도 매력이다.

 

'미라쥬 메모리얼'에서 즐기는 다양한 콘텐츠

 


 

'미라쥬 메모리얼'에서는 다양한 콘텐츠도 경험할 수 있다. 미라쥬를 정련과 돌파, 스킬 레벨업을 통해 강력하게 육성하는 것 외에도 선물 시스템과 온천 시스템 등이 있어 자신이 아끼는 미라쥬와 교감하고 즐거운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다른 이용자와 협동하여 즐기는 전투 모드, 실력을 겨루는 1vs1 전투 모드, 뜻이 맞는 이용자끼리 뭉쳐 즐길 수 있는 연맹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로 즐거움을 제공하는 만큼 끊임없이 몰입해 즐길 수 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