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출시 200일 기념 감사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9년06월13일 16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의 서비스 200일을 맞아 이용자를 위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일 출석 시 영웅 등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200일 영웅 장비 상자'를 지급하고, 일별 하나씩 주어지는 미션을 6회 달성하면 200일 기념 모자를 증정한다.
 
또 이용자들은 오는 6월 26일까지 매일 정해진 시간에 접속하면 200일 기념 축복 상자, 특별한 성장 상자 등을 받을 수 있고, 매주 주말 접속 시에는 영웅 등급 장비인 '월령 장비'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던전 이벤트, 빙고 미션 이벤트 등에 참여하면 던전 입장권, 부적류 아이템, 영웅 수호령 '꽃비'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감사 이벤트와 함께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월령 던전 개선도 함께 진행돼 보다 쾌적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새로운 생활형 콘텐츠 '낚시' 등도 6월 중 선보일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 공식 페이스북,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