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소녀스튜디오, 모바일 RPG '강림 : 망령인도자'에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19년06월14일 14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소녀스튜디오(trigirls studio)가 퇴마 3D 판타지 RPG 모바일게임 '강림 : 망령인도자'가 지난 4월 25일 정식런칭 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악마가 인간세상을 정복하기 위해 치열한 전쟁을 하고 있는 강림의 대륙 중 미지의 지역 '천기성' 과 신마저 두려워한다는 '염라국' 이 악마의 창궐에 맞서 전쟁에 합류하게 되는 스토리라인에 맞추어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직업 '천기'와 '매영' 이 추가될 예정이며 유저들은 더욱 치열한 이승과의 전투를 체험하여 새로운 전설로 거듭날 수 있게 된다.
 
강림 : 망령인도자 의 신규직업 '천기'는 장거리딜러로 무기는 총기를 사용하며, '매영'은 무기로 낫을 사용하는 직업이다. 이 외에도 전직카드를 추가해 '천기'와 '매영' 두가지 직업으로 유저들은 자유롭게 전직할 수 있게 된다.
 
한편 보다 자세한 게임에 대한 소식은 공식카페와 공식페이스북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강림 : 망령인도자의 공식 홍보모델인 배우 '이동욱'이 열연한 강림의 TV CF 3종은 유튜브에서 감상 할 수 있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