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이츠크로니클' 1주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19년06월14일 14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애니메이션 RPG를 표방하고 있는 '나이츠크로니클'(개발사 넷마블몬스터)' 출시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일렉트라와 에드윈의 각성이 가능해졌다. 이용자는 총 여섯 단계로 이뤄진 각성을 통해 영웅의 능력치를 대폭 강화할 수 있다. 1단계 각성만 해도 새로운 외형을 획득할 수 있으며 최종 각성이 완료되면 강력한 추가적인 패시브 스킬을 획득하게 된다.
 
지하 미궁 콘텐츠도 새롭게 등장했다. 이용자들은 각 층마다 존재하는 3가지 스테이지 중 하나를 골라서 플레이 할 수 있다. 미궁에서 승리한 캐릭터는 초기화 될 때까지 사용이 불가능해 각 스테이지마다 요구되는 상황에 따라 전략적으로 플레이 해야 한다.
 
나이츠크로니클은 오는 7월 3일까지 요괴워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바냥, 황멍이, 백멍이, 부유냥과 눈보라 공주 등 콜라보 영웅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규 '눈보라 공주'는 강림 던전을 통해 얻을 수 있으며 다른 콜라보 영웅들은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1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요괴워치 콜라보 기념 강림 던전 '눈보라 공주 강림'을 통해 획득 가능한 1주년 티켓을 활용해 영웅을 소환할 수 있으며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일주일 동안 매일 100수정을 지급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