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에이치투인터렉티브 '페이드 투 사일런스' PS스토어 정식 출시

등록일 2019년06월17일 14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블랙 포레스트 게임스(Black Forest Games)가 제작하고 THQ 노르딕(THQ Nordic)이 퍼블리싱하는 PS4용 서바이벌 액션 어드벤처 ‘페이드 투 사일런스(Fade to Silence)’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하여 오늘(6월17일) 소비자가격 52,000원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페이드 투 사일런스’는 싱글 및 협력 플레이가 가능한 서바이벌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영원한 겨울에 갇힌 문명이 파멸된 후의 세계를 배경으로 가혹한 환경과 사악한 몬스터들을 상대로 세계를 탐험하고 살아남아야 한다.

 

가혹한 환경에서 살아남고 수많은 시련을 이겨 내기 위해서는 동료를 모으고 힘을 합해야만 한다. 동료의 스킬이나 특성에 따라 보다 높은 레벨의 자원이나 장비를 얻을 수 있으며, 보다 가혹한 환경이나 강력한 몬스터를 상대하기 위해서도 동료의 힘은 반드시 필요하다.

 

사악한 힘이 지배하는 극한의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날씨의 흐름을 파악하는 기술이나 피난 장소를 찾는 방법, 귀환해야 할 타이밍을 파악하는 등의 판단력이 중요하다. 또한 지면에는 플레이어나 NPC가 돌아다닌 흔적이 남아, 이를 토대로 수렵에 대한 단서를 얻거나 몬스터가 배회하는 장소를 피하는 등의 선택이 가능해진다.

 

‘페이드 투 사일런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