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이펀컴퍼니 미소녀 수집 육성 RPG '미라쥬 메모리얼' 정식 서비스 시작

등록일 2019년06월18일 15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Shanghai Yunmiao network technology에서 개발한 미소녀 수집 육성 RPG '미라쥬 메모리얼'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미라쥬 메모리얼'은 매력적인 미소녀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미소녀 수집 육성 RPG이다. 인간이 사라진 200만년 이후의 세상에서 특별한 힘을 가진 미라쥬 사이에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타락한 천사 루시퍼와 이를 막으려는 가브리엘 양 진영의 대립구도 역시 흥미진진한 세계관을 보여준다.

 

게임 내 등장하는 미라쥬는 평행세계에서 미소녀로 재탄생한 인물들이다. 단군, 스사노오, 진시황, 베토벤, 다빈치 등 전세계 신화 또는 역사 속 인물이며 Live 2D와 일본 초호화 성우진의 음성 더빙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이용자는 각각 미라쥬가 가진 속성과 상성, 필살기 스킬의 특성을 고려한 다양한 조합을 만들어 손쉬운 조작만으로 화려한 전투를 즐기고 선물이나 온천 시스템 등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와 교감할 수도 있다.

 

'미라쥬 메모리얼'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보상 제공한다. 7일 동안 로그인만 해도 보상을 받는 누적 로그인 보상과 일정 주인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골드와 캐릭터, 장비 등 다양한 보상을 받는 주인 레벨 보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공식카페에서는 자신이 처음으로 얻은 S등급 미라쥬를 인증한 게시글이 1천개를 넘을 경우 모두에게 공용보상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많은 분들께서 기다려주신 미라쥬 메모리얼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라며, “그동안의 기대와 관심을 충족시켜 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 이후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할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