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프리스타일2' 여름방학 맞이 '사무라이 쇼다운M' 콜라보 실시

등록일 2019년06월26일 12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업데이트 1탄을 진행한다.

 

우선, '사무라이 쇼다운 M'과 콜라보를 통해 두 가지 콘셉트의 완성형 캐릭터 '나코루루'가 출시된다. '수라 나코루루'의 경우 수비 능력치 및 메뉴얼 블록 가능 거리가 증가되는 반면 '나찰 나코루루'로 공격 능력치 및 일반 이동 속도를 높일 수 있으며, '선택 능력치 +6'을 비롯해 전용 세레머니 등이 공통적으로 지급된다. 해당 캐릭터는 '숙명의 무녀 나코루루를 깨워라' 이벤트에서 7월 10일까지 한정으로 선보인다.

 

신규 콘텐츠 '스트릿 블록'도 추가된다. 정규 경기 및 이벤트를 통해 얻은 블록 포인트로 블록을 구매 후 장착하면 능력치를 적용할 수 있는 데다 블록 레벨업이 가능해 능력치를 증가시킬 수도 있다. 특히, 3개월 단위로 시작되는 시즌마다 블록 능력치와 모양, 장착판 등이 변경되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밸런스 패치가 조정된다. 포인트가드(PG)와 듀얼가드(DG)의 특성이 기존 29개에서 52개로 늘어나 얻을 수 있는 특성 트리가 보다 다양해지며, 센터(CT)의 신규 스킬과 패스 후 이동 속도 증가가 추가되는 등 밸런스가 상향된다.  

 

한편, 여름방학 업데이트 1탄을 기념해 여러 이벤트가 함께 열린다. 유저의 성장을 지원하는 '폭풍 성장 이벤트'가 7월 3일까지 진행되어 50레벨 미만 유저의 레벨 달성 및 50레벨 이상 유저의 승수에 따라 보상을 선물한다. '셔플 카드', '골드볼' 등이 보상으로 주어지며, 특별히 레전드 채널 승수 보상으로는 '올스타 월드 카드'를 교환할 수 있는 '올스타 코인'이 지급된다.

 

7월 23일까지 실시되는 '접속 추첨 이벤트'에서는 매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1시간마다 총 5명의 유저에게 '프리미엄 셔플카드' 10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