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서비스 1주년 맞이한 '얼티밋 스쿨', 비주얼 개선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9년06월26일 14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XD글로벌이 국내에 서비스 중인 MOBA 모바일 게임 '얼티밋 스쿨'에서 글로벌 1주년 기념 축제가 막을 올렸다.

 

이를 맞이하여 '얼티밋 스쿨'의 신규 버전에서는 게임 화면 개선, 신규 테마곡 발표, S3시즌 오픈, 신의 수첩 갱신, 백령 글로벌 1주년 한정 코스튬, 홍해아 잠옷 코스튬과 1주년 뽑기 등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글로벌 1주년 신규 버전 등장, UI화면 및 캐릭터 모델링 갱신
'진화, NOW'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얼티밋 스쿨'의 글로벌 1주년 버전이 출시되었다. 새로운 전장과 화면, 신규 테마곡, 신규 스타 오공이 등장하였고, 대형 성우들의 참여로 캐릭터들의 음성 추가를 비롯한 게임 내, 외적으로 전면적인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캐릭터에 대한 시각적 부분에서도 더욱 퀄리티 높은 게임을 위해 변경을 가했다. 최신 과학 기술 엔진과 선염 기술을 사용하여, 각 캐릭터들의 기본 설정을 참조해 모델링, 골격, 소재, 감광도 등 방면에서 더욱 멋지게 재탄생시켰다.  '얼티밋 스쿨' 특유의 만화풍 스타일을 유지하는 동시에 캐릭터 모델링에 현실감을 상승시켰다. 아래의 이미지는 매력이 더욱 증폭된 백령의 신규 모델링이다.
 
이번에 모델링이 업데이트된 캐릭터는 32명으로, 삼장, 호력, 뇌진자, 백골정, 종규, 우마, 구두충, 염라, 백령, 뇌모, 녹력, 홍해아, 옥자, 교마, 망량, 붕마, 현주, 철선, 관음, 은각, 나타, 백목, 태백, 오정, 문곡성, 우사, 정위, 백상, 서량, 유광, 드라큘라, 잇탄모멘 이다.

 

한편, 유저들이 피땀 흘리며 전투하는 전장, '얼티밋 스쿨' 아레나의 각 구역 또한 거대한 변화를 맞이했다. 새로운 기지(우물)는 광활한 느낌을 주며, 주위의 대나무는 여름 날에 시원스러운 분위기를 풍긴다. 기지(우물) 내의 학원제 무대에 음향 효과와 조명 효과를 설치하였으며, 이는 게임 플레이를 마치 성대한 공연에 대비시킨 듯한 모습이다.

 

정글 캠프의 테두리는 대리석으로 장식하여 퀄리티를 높였으며, 귀여운 고양이 가로등이 추가되었다. 각 캠프의 디자인도 모두 개선하여, 정글 몬스터 처치, 갱킹에 재미를 더했다. 떡두꺼비 구역에는 만개한 벚꽃나무를 심었다.
 
신규 테마곡 발표
한편, 성대한 축제를 맞이하여 '얼티밋 스쿨'은 애니메이션 백그라운드 뮤직의 거장인 미야자키 아유미와 글로벌 1주년 기념 축제 테마곡 '미지의 용기'를 제작하여 공식 발표했다. 미야자키 아유미는 편곡 외에도 직접 곡을 불렀으며 열정이 충만한 음악을 만들어 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