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메이드 '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Dr.스파이더' 공개

등록일 2019년06월26일 15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서 신규 용병 'Dr.스파이더'를 공개했다.
 
214번째 용병 'Dr.스파이더'는 긴 다리를 가진 거미형 로봇을 타고 날아다니며 기계로 만든 거미를 이용한 압도적인 공격 기술을 선보인다.
 
특히 ▲원하는 위치에 거미 부대를 소환하는 '스파이더 군단' ▲공격 범위 안에 있는 대상에게 자동으로 공격을 퍼붓는 '스파이더 캐논' 등 전투 상황을 완벽하게 장악할 수 있는 막강한 공격력이 특징이다.
 
한편, '로스트사가'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2주간 접속 및 전투 시간에 따라 '불타는 항아리'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불타는 항아리'를 사용하면 '영구 용병 소환서', '장비 봉인 주문서', '100% 강화카드'와 같은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낚시에 50번 성공 시 '달빛 시공 낚시 미끼', '달빛 시공 낚싯대', '낚시 가방' 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접속 시간 및 유물탐사 참여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 '모션: 서핑', '염색 캡슐', '영구 코스튬 합성기' 등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각종 치장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