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캐리TV, 여름방학 시즌에 '캐리TV 러브콘서트 더 무비' 롯데시네마 상영한다

등록일 2019년06월26일 17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캐리TV(대표 권원숙)가 오는 8월 7일 여름방학 기간에 어린이∙가족 콘서트 공연 영화인 '캐리TV 러브콘서트 더 무비'를 전국의 롯데시네마 상영관에서 일제히 개봉할 예정이다.
 
'캐리TV 러브콘서트 더 무비'는 실제 공연인 '캐리TV 러브콘서트 2019_EDM 페스타'의 신나는 콘서트장을 그대로 스크린에 옮겨 담은 콘서트 영화다. 어린이들 사이에서 유명한 '엘리', '캐빈', '루시', '스텔라' 등 4인의 키즈 크리에이터가 대형 콘서트 무대에서 보여준 신나는 퍼포먼스를 실제보다 더 실감나게 초고화질의 영상에 담았다.
 
특히 이번 영화는 '캐리와 친구들'의 귀여운 3D 캐릭터들이 영화 속에서 뛰고 춤추면서 관객 호응을 유도하고, 이에 관객들이 자리에서 일어나 춤추면서 온몸으로 영화를 즐기도록 한 신개념의 관객 참여형 공연 영화다.
 
통상 영화관에서는 정숙을 유지하고 자리에서 일어 나면 안되지만, '러브콘서트 더 무비'의 경우 어린이 관객들이 일어서서 춤추며 소리치고 야광봉을 흔들면서 신나게 즐길 수 있게 허용한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이 영화에는 '디비딥', '팝팝 키즈팝', '러브러브' 등 EDM(Electronic Dance Music) 기법으로 창작된 음악 13곡이 사용됐다. EDM 음악을 어린이 공연과 영화에 전적으로 사용한 것은 러브콘서트가 국내 처음이다.
 
영화 제작을 총괄한 캐리TV 이민환 이사는 “어린이 관객들이 신나게 뛰면서 볼 수 있도록 실제 공연보다 더 리얼한 콘서트 영화로 제작했다”라며 “30~40대의 엄마, 아빠들이 어린 자녀들과 함께 공감하면서 신나게 즐기는 영화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캐리TV는 어린이 콘텐츠 기업 캐리소프트(대표 박창신)의 방송 자회사다. 2018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러브콘서트'를 기획해 현재 전국 투어를 진행하고 있으며, 러브콘서트는 어린이∙가족 콘서트 공연 분야에서 단연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