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플린게임, 무협 MMORPG '원정M' 정식 출시

등록일 2019년06월27일 09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채플린게임(대표 임선욱)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무협 MMORPG '원정M'이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원정M'은 중국에서 10년 이상 된 인기 온라인 MMORPG '원정'의 모바일 버전으로 화려한 그래픽 서사적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는 기대작이다. 분열된 국가에서 마족의 편에선 '이건성'과 그를 막으려는 '이세민'이 대립하는 세계관이며 최초의 콘텐츠(보스 레이드 쟁탈전)와 무엇보다 무협이라는 장르에 걸맞은 캐릭터의 화려한스킬로 스타일리쉬한 무협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기존 모바일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최초의 레이드 쟁탈전과 대규모 공중전, 국가대항전 등 차별화된 전투 콘텐츠로 '원정M'만의 재미를 선사하며 유튜브에서 다양한 콘텐츠와 캐릭터 소개영상을 확인해볼 수 있다.
 
최근에 영화와 드라마뿐 아니라 각종 예능에서 인기몰이 중인 배우 차승원을 홍보모델로 선정해 게임의 매력을 적극 어필한 바 있다.
 
채플린게임 측은 “오랫동안 '원정M'의 론칭을 기다려 주신 이용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 “원작의 롱런 비결을 모바일 게임에 집약한 만큼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원정M'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비롯, 공식 카페에 접속해 출석만 해도 매일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찾아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