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클로저스' 류금태 PD의 신작 게임, 넥슨 '카운터사이드' 2019년 하반기 출시 예정

등록일 2019년06월27일 11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이 '2019 넥슨 스페셜데이 vol.2'를 통해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캐릭터 수집형 RPG '카운터사이드'를 공개했다.

 

'카운터사이드'는 현실 세계 '노말사이드'와 반대편 세계인 '카운터사이드'의 전투를 그린 어반 판타지 2D 캐릭터 수집형 RPG다. 실시간 유닛 배치를 통해 전략 게임의 묘미와 탄탄한 메인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를 수집하는 재미를 전달한다.

 

'카운터사이드'는 현실과 또 다른 세계가 존재하는 가상 현실 배경의 게임으로, 현실 속 어디선가 일어날 것 같은 인물들의 이야기와 그 속에 숨겨진 비밀들은 이용자에게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고, 현실감을 극대화하여 게임에 몰입하게 한다.

 

각기 다른 성격을 지닌 100여종의 캐릭터들이 대사와 행동을 통해 자신만의 성격, 배경을 나타내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알아갈 수 있다. 근거리, 원거리 공격형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팀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캐릭터 컨셉에 따라 외형과 복식이 달라 수집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카운터사이드'는 2019년 하반기를 목표로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 중이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