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대규모 업데이트 '아즈샤라의 현신' 오늘 공식 적용

등록일 2019년06월27일 13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World of Warcraft: Battle for Azeroth)'에 대규모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인 '아즈샤라의 현신(Rise of Azshara)'이 오늘 공식 적용됐다고 밝혔다.

 

아즈샤라의 현신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고 퀘스트를 수행하며 호드와 얼라이언스간 오래 이어져온 갈등을 담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최신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의 다음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들을 더욱 강력하게 해주는 아제로스의 심장 시스템 업데이트, 비행 잠금 해제 및 탈것 장비, 새로운 노움과 타우렌 유산 방어구 퀘스트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적용됐다.

 

아제로스의 심장 업데이트: 격전의 아제로스 게임플레이의 핵심 중 하나인 아제로스의 심장에 큰 변화가 적용됐다. 플레이어들은 이제 새로운 아이템인 '정수(Essence)'를 수집해 여러 가지 새로운 방법으로 능력을 지정할 수 있다.

 

신규 지역 나즈자타와 메카곤 섬: 플레이어들은 고대 나이트 엘프 문명의 발상지인 나즈자타(Nazjatar)와 신기하고 기발한 기술로 가득 찬 노움 테마의 새로운 지역인 메카곤 섬(Mechagon Island)을 탐험하며 새롭게 추가된 이 두 지역에서 새로운 동맹들과 모험을 펼치고 아제로스를 위협하는 적들과 맞설 준비를 해야 한다. 메카곤 섬에서는 왕 메카곤과 그를 따르는 기계노움들을 상대로 '작전명: 메카곤(Operation: Mechagon)' 대규모 던전에서 전투를 벌이게 되며 나즈자타에 위치한 '영원한 궁전(Eternal Palace)'에서는 아즈샤라 여왕과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접전이 플레이어들을 기다리고 있다.

 

노움과 타우렌 유산 방어구: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타우렌과 노움 두 가지 유산 방어구 퀘스트가 추가됐다. 노움과 타우렌 캐릭터로 최고 레벨에 도달한 플레이어는 썬더 블러프 및 놈리건과 확고한 동맹을 맺었다면 종족의 역사를 돌아보는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고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면 유산 방어구 형상변환 세트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 외에도 신규 애완동물 대전 던전: 스트라솔름(Battle Dungeon: Stratholme), 격전의 아제로스 길잡이 2부와 비행 잠금 해제, 탈것 장비, 새로운 군도와 영웅 격전지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추가됐다. 아즈샤라의 현신에서 추가되는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