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네시삼십삼분, '삼국블레이드'에 4성 장수 '조운' 초월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19년06월27일 13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이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수집형 RPG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에 촉나라 진영의 4성 장수 '조운'을 초월 장수로 업데이트했다.
 
삼국지연의에서 '조운'은 무력이 뛰어나고 충성심이 깊어 용의 아들이라는 뜻의 '자룡'으로 불리며 널리 알려진 인물. 유비는 그를 의형제인 관우·장비와 동등한 대우를 했을 정도로 신임했다. 장판전투에서 '조운'이 조조의 대군을 맞아 유비의 아들 유선을 안고 홀로 포위망을 뚫어 유비에게 돌아온 일화가 유명하다.
 
삼국블레이드에서 '조운'은 연맹전·약탈·비무장 등 다양한 콘텐츠에 활용되는 인기 장수다. 게임 내에서 유비·마초·관우·장비 등 장수와 함께하면 받는 물리 피해 감소·치명타 확률 증가 등 이로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조운'은 초월 시 갑옷·투구 등 외모가 더욱 화려하게 변화하고 기본 능력치가 상승한다. 그리고 새로운 초월 스킬 '뇌신의 일격'이 추가돼 사용 시 분신을 만들어 적에게 연속 공격을 한다. 또 강력한 투창을 날리며 회피 확률 및 물리 피해가 일시적으로 증가한다.
 
그리고 조운의 초월 재료 획득을 위한 이벤트 전장인 '진화석 전장'이 열린다. '진화석 전장'은 특정 장수만 입장이 가능하며, 상·중·하 난이도로 구성된다. 전장 완료 시 진화석과 게임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내달 14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네시삼십삼분은 이와 함께 삼국블레이드는 '조운' 초월을 기념해 오늘부터 내달 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일 임무, 주간 임무 등을 완료 시 4성 장수 선택권·패왕 주화·고급 보패 연마제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더불어 매일 진화석·고급 보패 연마제·소탕권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운' 초월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블레이드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