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클로저스' 신규 지역 '부산' 업데이트 앞서 사전예약 진행

등록일 2019년06월27일 17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액션 MORPG '클로저스'의 신규 지역 '부산'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넥슨은 7월 11일 신규 지역 '부산' 업데이트에 앞서 27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산'은 총장인 '미하엘 폰 키스크'가 부산으로 도주했다는 소식을 접한 클로저들이 그를 뒤쫓아 부산에 도착한 후 펼쳐지는 위험천만한 여정을 다루고 있다.
 
넥슨은 사전예약에 참가한 클로저에게 '3성 이브닝 파티 [B타입] 풀세트 상자(무기한)', '전설의 끝판왕 펫 랜덤상자'를 지급한다. '부산' 업데이트 후 게임에 처음 접속한 클로저는 14강 장비로 강화가 가능한 '코스 원샷 14'를 포함해 '나른한 오전의 와이셔츠 통돌이', '수영복 컬렉션 캘린더 신규 굿즈 4종(추첨)' 등 아이템을 얻는다.
 
또 부산행 사전예약을 기념해 27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팬소설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부산, 해운대, 수영복, 남포동, 국밥 등 9개 키워드 중 2개를 골라 부산을 주제로 여름휴가 계획을 작성한 클로저 중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차등 지급한다.
 
클로저스 신규 지역 '부산'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