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인증 획득

등록일 2019년07월08일 16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의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인증을 받았다.

 

엔씨(NC)는 오늘(8일) ‘엔씨소프트서비스(대표 조정호)’의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인증 현판식을 개최했다. 인증 현판식에는 ▲엔씨(NC) 구현범 최고인사책임자(CHRO, Chief Human Resources Officer) ▲엔씨소프트서비스 조정호 대표이사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남용현 고용촉진이사, 장동수 부산지역본부장, 박재술 부산직업능력개발원장 등이 참석했다.

 

엔씨(NC)는 장애인 고용을 통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2018년 11월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설립을 준비해왔다. 엔씨소프트서비스는 사업장에 장애인 편의 시설을 마련하고 장애인 고용 요건을 갖췄다. 엔씨소프트서비스에 채용된 장애인 25명(중증장애인 14명 포함)은 지난 5월부터 다양한 직무에서 근무 중이다.

 

엔씨(NC) 구현범 최고인사책임자는 "장애인과 비장애인 직원들이 함께 어울려 근무할 수 있는 안전하고 편한 근무환경을 마련했다”며, “장애인의 경제적 자립을 돕고 고용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좋은 일자리 창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