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앤씨오브스톰 '방주지령' 방주패스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9년07월11일 15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앤씨오브스톰은 사전 예약 기간 동안, 공식 카페에 가입하고 이벤트 참여한 예비 어령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방주패스를 지급한다고 밝혔다.
 
7월 3일(수) 사전 예약을 시작한 '방주지령'은 사전 예약 7일만에 30만의 예비 어령사(사전 예약자)가 몰릴 정도로 최근 사전 예약에 돌입한 게임 중 가장 큰 이슈 몰이와 관심을 얻고 있는 수집형 RPG이며, 예비 어령사 모집(사전 예약) 이전부터 중국 서비스를 체험해 본  유저들에게 혜자게임으로 불리우고 있으며, 게임 정보를 새로이 접한 유저들 또한 영상이나 성우, 세계관, 캐릭터 등의 매력을 극찬, 새로운 게임에 대한 기대감과 관심으로 예비 어령사 가입 신청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방주지령'은 기존 사전 체험한 예비 어령사들 외에 새로이 게임을 접하는 예비 어령사들의 게임 이해를 위해 사전 예약 오픈과 함께 GM 판도라의 어령사 한국 협회 탐방기를 웹툰으로 다루고 있는데 최근 웹툰 2화를 공개하면서 GM 판도라의 인기가 급상승할 정도로 웹툰에 대한 반응이 매우 뜨겁다.

 

현재 '방주지령'은 예비 어령사들을 모집중에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예비 어령사로 등록한 전원에게 베히모스 서령 및 게임 내 화폐인 골드와 수정, 약속 증서, 예비 어령사 등록 특전인 '비밀의'라는 특별 칭호 지급은 물론, 예비 어령사 누적 등록 수에 따라, 추가 특전인 '구경꾼' 칭호와 진화재료 패키지를 포함, 총 11가지의 상품이 지급되고 추첨을 통해 BHC 후라이드 치킨과 구글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현물 상품이 주어지며 공식 카페를 통해서도 다양하면서도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디앤씨오브스톰 김혜민 실장은 “어령사 한국 협회를 설립하고 예비 어령사님들을 모집하면서 생각했던 것보다, 많은 관심과 가입에 너무 감사드린다.”라고 전하며 “많은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예비 어령사님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기획하고 있으며 굿즈 이벤트 1탄으로 32G OTG(카드형) 방주패스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예비 어령사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방주패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굿즈 상품을 제작할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하였다.
 
'방주지령' 어령사 한국 협회 회원 모집 및 이벤트는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 등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