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란' 출시

등록일 2019년07월11일 16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란'은 날 선 추를 긴 끈에 묶은 '반월추'와 다소 짧지만 날카로운 '고검'을 사용하는 클래스다. 춤사위처럼 화려한 무술을 펼쳐 적을 압도하며 먼 거리의

적에게 순식간에 다가가거나 자리를 이탈하는 등 다채로운 이동기를 선 보인다.

 

'란'은 검은사막 모바일 최초로 처음부터 계승 클래스로 시작한다. 이용자는 초반부터 강력한 기술을 선보이는 '란'을 즐길 수 있다.

 

'란' 출시를 기념해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다량의 블랙펄, 5세대 반려동물, 발크스의 조언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출석만 하면 얻을 수 있다. 특정 레벨 구간에 따라 최대 1400개 블랙펄과 기술 교본을 받을 수 있는 '란 레벨 달성 이벤트'도 진행된다.

 

20번째 서버 '일레즈라'를 오픈한다. 신규 서버 이용자를 위해 ▲신규 서버 페스타 ▲신규 서버 길드로 뭉쳐라 ▲신규 서버 핫타임 ▲출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비스 500일을 기념한 이벤트가 25일까지 열린다. ▲접속만 하면 누구나 500일 기념 한정 반려동물 지급 ▲출석 및 의뢰 완료하면 블랙펄, 500일 기념 머리띠, 5세대 반려동물 상자, 7세대 마패를 지급하는 '500일 기념 페스타' ▲인게임에서 500일을 축하하면 전투 경험치, 아이템 드랍률, 가방 무게를 증가시키는 버프를 받을 수 있는 '500일 케이크 이벤트'도 진행된다. 

 

'란' 출시와 500일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