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디즈니팝', 디즈니 대작 '라이온킹' IP 활용 콘텐츠 공개

등록일 2019년07월12일 10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자사의 모바일 퍼즐 게임 '디즈니팝'의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디즈니의 '라이온 킹' IP를 활용한 미니 게임과 코스튬을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는 '토이 스토리 4' IP 기반의 코스튬과 캐릭터들을 영화 개봉 전에 공개해 호응을 얻었던 '미니 페스티벌'로 '라이온 킹' IP와 캐릭터 코스튬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이용자들은 미니 퍼즐 게임인 '미니 페스티벌 – 라이온 킹'을 플레이하며 주인공 심바와 라피키, 품바, 스카 등 인기 캐릭터 6종의 코스튬과 캐릭터들을 만나고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는 세계적인 인기 IP로 새로운 이야기를 선보일 실사 영화 '라이온 킹'의 오는 17일 개봉에 앞선 IP 공개라는 점에서 영화와 게임 팬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미니 페스티벌' 업데이트는 퍼즐 플레이만으로 '라이온 킹' 캐릭터와 코스튬은 물론 게임 아이템이 증정되어 이벤트형 미니 게임의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이정현 PD는 “'디즈니팝'에서 만날 새로운 인기 IP의 코스튬과 콘텐츠를 소개하는 미니 페스티벌에 대한 호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IP와 콘텐츠, 퍼즐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