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 마블' 서비스 6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등록일 2019년07월12일 13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자사의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6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6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게임 내 각종 시스템에서 그간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던 모든 사항들을 전면 개편 할 것을 예고했다.
 
특히, 사전 예약 공식사이트로 예고한 신규 콘텐츠에는 주사위만 굴려도 쉽고 재미있는 '오락실맵', 게임 내 최고 인기맵인 '신의손'에 재미를 더한 '신의손맵2' 등 신규맵 2종과 원하는 캐릭터, 행운아이템을 뽑기 없이 확정적으로 얻어갈 수 있는 콘텐츠 등을 포함하고 있는 만큼 이용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넷마블은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최대 1,000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다이아 획득권'을 업데이트 후 제공한다.
 
또한 자신의 사전 예약 링크를 친구에게 공유 시 공유한 인원 수에 따라 게임 내 고급아이템을 추가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10' 및 '에어팟2' 등 푸짐한 상품도 증정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이번 6주년 업데이트는 새로운 즐길거리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모두의마블'이 지닌 캐주얼한 게임성을 강화하는데 집중했다”라며 “사전 예약에 꼭 참여해 푸짐한 게임재화와 다채로운 상품을 획득하고 확 달라진 '모두의마블'에 대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