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워게이밍 '월드 오브 워십 블리츠' 신규 프랑스 군함 추가

등록일 2019년07월12일 13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이 워게이밍의 무료 모바일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 블리츠(World of Warships Blitz)'에서 새로운 프랑스 군함을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군함은 3단계 Turenne, 4단계 Courbet, 5단계 Bretagne, 6단계 Normandie, 7단계 Lyon, 8단계 Gascogne, 9단계 Alsace, 10단계 République에 이르기까지 총 8척의 프랑스 전함이다.

 

낮은 단계의 군함들은 다른 국가와 흡사하게 단단한 포와 좋은 장갑을 지니고 있으며 순양전함과 같이 빠른 속력을 갖고 있다. 7단계 이상의 높은 단계 군함들은 4개의 포탑을 지니고 있어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단 많은 수의 포탑을 가진 만큼 포의 구경은 작다는 것이 유일한 흠이다.

 

전반적으로 프랑스 전함은 빠르고 민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일반적인 전함과 달리 이 군함들은 엔진 가속 스킬을 통해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정교하고 정확한 함포를 지니고 있어 가장 큰 약점인 약한 장갑을 보완한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