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페이퍼게임즈 '러브앤프로듀서'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9년07월12일 14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퍼게임즈(Paper Games)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연애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앤프로듀서' (Love&Producer)에서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러브앤프로듀서'는 2017년 12월 중국에서 런칭한 '연여제작인(恋与制作人)'의 한국 서비스 타이틀이다. 초능력이 존재하는 현대 사회를 배경으로 4명의 각기 다른 매력과 신비한 능력을 가진 남자 주인공들과 달콤한 연애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프로듀서'로서 자신만의 프로그램을 만들고 회사를 성장시키는 신선한 컨셉, 다채로운 컨텐츠, 눈을 뗄 수 없는 고 퀄리티 일러스트로 여성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러브앤프로듀서'는 한국 런칭 이후 유저들을 위한 신규 시즌 기념 이벤트, 게임 캐릭터들의 생일 이벤트는 물론, 유저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팬아트/팬노블 공모전, '달콤 커피(dal. komm Coffee)' 콜라보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왔으며, 이번 런칭1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기념 이벤트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러브앤프로듀서'의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로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인게임 재화로 사용되는 루비 800개를 얻을 수 있다. 신규시즌 '무한의 미래'가 새롭게 오픈 될 예정이며, 남자 주인공과 쌓은 1년의 추억을 되돌아볼 수 있는 '추억의 회상' 이벤트 및 1주년 기념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한국 버전 특별 시나리오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기억 미궁'#3에서 정규 시즌 일러스트 획득이 가능하며, 경찰 백기의 '일촉즉발' 운명이 복각되는 등, 1주년에도 새롭고 짜릿한 즐거움이 넘쳐날 예정이다.

 

한편, '러브앤프로듀서'는 이밖에도 더욱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며, 오는 7월 28일(일)까지 모펀 카페와 진행되는 오프라인 콜라보레이션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