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컴퓨터박물관, 개관 6주년 맞아 '여름방학N박물관' 이벤트 23일부터 진행

등록일 2019년07월16일 14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컴퓨터박물관(관장 최윤아)이 오는 7월 23일부터 9월 1일까지 넥슨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여름방학N박물관'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름방학 기간 동안 박물관에는 '카트라이더'의 인기 캐릭터인 '배찌' 혹은 '메이플스토리'의 '핑크빈'이 등장할 예정이다. 배찌와 핑크빈은 주로 오전 시간에 출몰하며, 어린이 관람객들과 함께 전시를 관람하거나 박물관 곳곳을 돌아다니며 게임 대결을 신청하기도 한다. 게임에서 승리하거나 함께 사진을 찍은 관람객에게는 부채, 노트 등 귀여운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박물관에서 즐기는 바캉스'란 의미의 '박캉스' 인증샷 이벤트도 동기간 중 진행된다. 박캉스를 즐기는 다양한 모습을 촬영하여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매일 1명씩 당첨자를 선정하여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7월 27일 토요일, 넥슨컴퓨터박물관의 개관 6주년 기념일에는 보다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날 입장하는 모든 관람객에게는 6주년 기념 배지를 증정한다. 또한 박물관 3층 Lab 3.0 공간에서는 책상 가득 쌓인 브릭을 자유롭게 사용하여 자신만의 미로 탈출 게임을 만들어볼 수 있으며, 그 외에도 박물관 벽면에 생일 축하 메시지를 남기거나 생일 케이크를 커팅하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넥슨컴퓨터박물관 최윤아 관장은 "개관 6주년만에 누적 관람객 100만 명을 목전에 둔 소회가 남다르다"며, "감사의 의미를 담아 여름방학 기간 제주의 무더위를 피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