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반다이남코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 파괴신 시도와 텅 빈 섬' 닌텐도스위치 한국어판 18일 예약 시작

등록일 2019년07월16일 14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가 닌텐도스위치용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 파괴신 시도와 텅 빈 섬' 한국어판의 예약 판매를 2019년 7월 18일부터 시작한다.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 파괴신 시도와 텅 빈 섬' 한국어판은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세계를 구하는 대모험과 모래 장난과 같은 만들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블록 메이크 RPG다.

 

'파괴'를 숭배하며 '만들기'를 적대시하는 사교 집단 '하곤교단'이 세력을 넓혀가는 세상에서 빌더 견습생인 주인공은 '빌더'가 되기 위해 도전을 하게 된다. 기억상실증에 걸린 소년 시도와 함께 세계를 여행하며, 유대감을 쌓아 나간다. '드래곤 퀘스트 II 악령의 신들' 그 후 세계를 무대로 한 오리지널 스토리를 담고 있는 본 작품은 '만들기' 요소도 전작보다 풍성하게 준비되었으며, 최대 4명까지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다.

 

본 작품의 패키지 예약 특전으로는 '슬라임 & 슬라임베스 볼펜 2종 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닌텐도스위치용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 파괴신 시도와 텅 빈 섬'(한국어판)에는 게임 본편과 제1탄부터 제3탄까지의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가 포함된다.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제1탄 '일본풍 팩'
일본풍 만들기 아이템 40종 이상이 포함된 아이템 레시피 팩. 집, 성, 정원, 농장 등 무엇이든지 일본풍으로 만들 수 있다. 새로운 소재섬 '소박소박섬'도 등장한다.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제2탄 '수족관 팩'
'낚시'를 즐기고, 낚은 물고기로 수족관을 만들 수 있다.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제3탄 '근대 건축 팩'
70종 이상의 근대풍의 아이템이 새롭게 등장. 더욱 폭 넓은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다.   

 







 

닌텐도스위치용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 파괴신 시도와 텅 빈 섬' 한국어 패키지판의 예약 판매는 2019년 7월 18일 시작되며, 8월 9일 정식 발매된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