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3천 쥬얼 만큼 사랑해,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여름 시즌 업데이트 사전예약 진행

등록일 2019년07월16일 16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16일(화)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첫 번째 여름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신규 캐릭터 '츠무기'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추가된 '츠무기'는 아이돌 길드인 '카르미나'에 소속된 아이돌이자 재단사인 2성 캐릭터로, 의상 제작과 무대 관리를 담당하고 있다. 특히, 필살기 '페이탈리티 바인드'를 통해 전투 중 적을 강제로 이동시키거나 행동 속도를 저하시켜 적을 방해하며 상대의 진영을 파괴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 캐릭터는 아레나에 특화된 전투 능력 외에 상대의 신체 사이즈를 한눈에 알 수 있는 설정상의 독특한 능력도 갖고 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츠무기' 업데이트와 함께 열두 번째 지역 '보노니아 사구'와 '메인 스토리 제6장 8화~막간', '랭크 9용 추가 장비'를 선보이고 최고 레벨을 100으로 확장하는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와 더불어 오는 7월 말 진행할 여름맞이 업데이트를 위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16일(화)부터 27일(토)까지 사전 예약에 참여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인게임 보상 '3,000쥬얼'을 지급한다.

 

또, 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길드하우스 꾸미기' 이벤트와 '1컷 만화 제목학원'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인게임 재화와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오는 20일(토)부터 21일(일)까지 양일간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열리는 열리는 '164회 서울 코믹월드'에 참가한다. 이를 기념해 행사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인게임 보상인 '300쥬얼'을 제공한다.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이다. 올 3월 28일 출시 이후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방대한 즐길 거리 등에 대해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