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에 레트로풍 신규 모드 '크아퐁' 선보여

등록일 2019년07월18일 16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에 레트로풍 신규 모드 '크아퐁'을 18일 업데이트했다.
 
고전 오락실 컨셉의 '크아퐁'은 중앙의 퐁박스를 상대팀 진영에 넣으면 점수를 획득하는 게임모드다. 캐릭터로는 퐁박스를 밀거나 막아낼 수 없으며, 물풍선과 물줄기를 이용하여 공격 및 방어가 가능하다.
 
특히 맵 곳곳에 위치한 지형지물이 퐁박스를 무작위로 튕겨내는 한편 제한시간 종료를 60초 남겨둔 시점부터 한 번에 3점을 획득할 수 있는 '핫존'이 등장해 더욱 긴장감 넘치는 대결을 즐길 수 있다.
 
넥슨은 8월 14일까지 매주 '크아퐁'을 한 번 이상 플레이하면 '물풍선 선물상자'와 '블루쾅쾅 플러스' 등 유용한 아이템이 담긴 보상을 주차별로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내 모든 보상을 수령하면 '펫 선물상자'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 일정 횟수 이상 '크아퐁'에 참가하거나 승리하면 '크아퐁 물풍선'을 비롯해 '크아퐁 배경', '크아퐁 효과', '3000 CP'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의 신규 모드 '크아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