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마비노기'에 신규 메인 스트림 'G24: 클라이막스' 1부 업데이트

등록일 2019년07월18일 18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18일 자사가 서비스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신규 메인 스트림 'G24: 클라이막스(이하 G24)'의 1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G24'는 챕터7 '아포칼립스'의 발단, 전개, 위기, 절정, 결말 중 위기에 해당하는 단계다. 평화롭던 '에린'의 여러 도시와 마을에 거대한 월석이 떨어지고, 그 충격으로 오랜 기간 감춰져 있던 마족의 땅 '토리 협곡'이 열리며 원정대가 새로운 시련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가 전개된다.
 
특히 신규 NPC '세라', '포들라' 뿐만 아니라 제로 영웅인 '트레저헌터'와 '에아렌', '멀린', 챕터7의 원정대 '피르안', '마르에드'가 등장해 흥미 진진한 스토리를 이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마비노기'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원하는 무기 아이템의 '에르그' 레벨을 바로 올려주는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누적레벨이 오를 때마다 '넥슨캐시' 또는 '성장 부스트 지원 상자'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하고, 매일 접속만 해도 성장에 도움이 되는 '펫 경험치 상승의 열매', '경험치 상승의 황금 열매', '특별한 유물 조각'을 제공한다.
 
'마비노기' 신규 메인 스트림 'G24'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