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에 천방지축 도사 '호영' 업데이트

등록일 2019년07월19일 10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사가 서비스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신규 캐릭터 '호영'을 추가했다.
 
선계에서 살던 '호영'은 괴물 '도철'의 봉인을 푸는 엄청난 일을 벌인 후 바깥 세상으로 여행을 떠나온 도사다. '부채'를 무기로 이용하며 여러가지 도술을 부리고, 다채로운 분신술을 활용해 신출귀몰한 전투를 벌인다.
 
이와 함께, 사라진 경계 너머로 등장한 신의 도시 '세르니움'에서 여제 시그너스가 창설한 연합의 팀 '글로리온'의 새로운 모험이 시작된다. 18일 '가디언' 오픈에 이어 8월 1일부터는 '마스터' 랭크를 오픈하고, 랭크 승급 시 '글로리온 링', '선택 아케인 심볼 교환권', '코어젬스톤' 등 특별 보상과 스킬 강화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글로리온 임무'에 참여하면 랭크 승급과 물품 구매에 활용할 수 있는 '글로리움'을 모을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신규 직업 출시를 기념해 8월 28일까지 총 3억 6300만 플레이포인트 보상 규모의 '넥슨플레이 호영 육성' 이벤트를 진행, '호영'을 육성하고 각 퀘스트에 맞는 조건을 달성하면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공식 홈페이지에 천방지축 도사 '호영'의 유쾌 발랄한 모습과 도술 전투신이 담겨있는 애니메이션을 공개했다.
 
한편 '메이플스토리'는 지난 6월부터 순차 진행중인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GLORY'를 시작한 후 PC방 점유율 5위(엔미디어플랫폼 기준)에 등극, RPG 장르에서는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다.
 
'메이플스토리'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