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킹덤 오브 히어로', '의뢰' 시스템 및 수영복 코스튬 업데이트

등록일 2019년08월13일 13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 택틱스 워'의 '의뢰'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선보인 의뢰 시스템은 주어진 미션해결을 위해 자신이 보유한 영웅들을 파견 보내는 것으로, 일정시간이 지난 뒤 의뢰에 성공하면 특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은화, 경험치, 룬 등 기본적인 보상부터 영혼 소환석, 전설 및 빛/어둠 소환서의 조각 등 고급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특히 영웅마다 보유한 자신의 장기를 살려 임무 수행을 진행할 수 있으며, 영웅의 레벨과 육성 단계에 따라 의뢰 난이도가 올라가고 더 높은 보상이 주어진다. 이를 통해 주력으로 사용하지 않던 영웅들을 활용해 보상을 받을 수 있어 콘텐츠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수영복 코스튬도 선보인다. '베르단디', '시아', '브리트라', '랜슬럿', '바솔로뮤'가 그 주인공으로 시원한 수영복과 함께 물총을 들고 전장을 누비는 개성 넘치는 영웅을 만나볼 수 있다. 이중 브리트라 수영복 코스튬은 오는 9월 15일까지 신규 이용자들에게 선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보다 손쉬운 스킬 강화를 위해 길드상점에 '기술의 요정조각' 상품을 추가하는 등 이용자의 편의성도 개선됐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