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소프트 신작 중세 판타지 '제왕온라인' 정식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9년08월21일 10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봄날소프트(BomnalSoft)의 신작 중세 판타지 MMORPG '제왕온라인'의 정식 서비스가 21(수) 봄게임즈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된다.

 

'제왕온라인'은 지난 13일(화) 공개형으로 진행된 CBT에서 최근 웹게임에서는 볼 수 없는 유럽풍 중세 콘셉트, 강력한 보스, 화려한 비주얼, 빠른 게임전개, 렉 현상 제로의 뛰어난 안정성이 유저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으며 정식오픈시 추가 될 신규 컨텐츠들에 대한 기대치를 더욱 높였다.

 

특히 다른 서버를 수시로 넘나들며 즐기는 '무한전장' 컨텐츠가 본격적으로 가동되는 정식오픈 시점부터는 PK의 짜릿한 손맛과 미션 수행의 긴장감이 더욱 고조될 것으로 보인다. 한 개 서버가 하나의 국가 개념으로 운영되는 만큼 적 국가 영토에서 진행되는 많은 임무들은 긴박한 재미를 가져다 준다

 

'제왕온라인'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한 현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달성한 레벨에 따라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10', '5,000캐럿', '문화상품권', '골드'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 할 예정이다.

 

봄날소프트의 관계자는 "테스트에 참여해 주신 많은 분들의 의견과 관심 덕분에 게임의 완성도가 더욱 높아진 것 같다”며, “보내주신 엄청난 성원만큼 좋은 운영과 업데이트를 통해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제왕온라인' 정식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