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미호요 '붕괴3rd' 팝업스토어, 유저 호응 속 매진 행렬 이어져

등록일 2019년08월23일 11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미호요(miHoYo Limited)가 운영중인 '붕괴3rd' 팝업스토어가 유저들의 호응을 얻으며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붕괴3rd'는 미호요가 개발해 직접 서비스중인 모바일게임이다.
 
서울 합정역 애니플러스샵에 오픈된 팝업스토어에서는 '붕괴3rd'의 인기 캐릭터 '브로냐'의 생일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개장 첫날인 17일에는 오픈과 동시에 300여 의 유저가 몰려 북새통을 이뤘다.
 
특히 '야에 사쿠라 진염행혼 1/8 피규어', '메이 영원한 순수함 1/8' 피규어는 판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미호요 관계자는 "팝업스토어에 방문만 해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이치의 율자' 스마트폰 그립톡을 선물하고, 선착순 250명에게 브로냐 생일 한정 포스트를 증정해 팬들의 반응이 좋았다"며 "더운 날에도 현장을 찾아주신 많은 유저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붕괴3rd' 팝업스토어는 9월 1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붕괴3rd'는 2017년 10월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여름 업데이트 등이 인기를 모으며 서비스 1년 가까이 지난 최근에도 구글플레이 매출순위 2위까지 오르는 등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