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WRC 8' 한국어 번역판 11월 정식 출시

등록일 2019년09월03일 14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가 KT 레이싱(KT Racing)의 랠리 레이싱 게임 'WRC 8(WRC 8 FIA World Rally Championship)'의 한국어 번역판을 오는 11월 1일 PS4 및 PC로 정식 출시하며, Nintendo Switch로는 11월 중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WRC 챔피언십은 전 세계에서 가장 어렵고 예측하기 힘든 모터스포츠 대회이다. 드라이버와 보조 드라이버, 기술 지원 팀이 힘을 합쳐 밤낮으로 바뀌는 예측하기 힘든 환경에서도 차량이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게, 그리고 다양한 코스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달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전략을 수정해야 한다.

 

WRC 8은 더욱 실제와 같은 시뮬레이션을 구현한 레이싱 게임이다. 새롭게 개발된 동적 날씨 시스템을 탑재하여 비와 눈, 우박이나 폭풍 등이 주행에 더 큰 영향을 주며, 레이스 도중에는 지면의 접지력이 계속해서 달라진다.

 

신중하게 타이어를 선택하고 자원을 관리하며, 기상 팀에게 정확한 조언을 구하고 레이싱 코스에 맞춰 차량을 개별적으로 튜닝하는 등 보다 현실적인 방법으로 레이스를 즐길 수 있다.

 

솔로 모드에서는 WRC 드라이버와의 협력을 통해 새롭게 개편되고 더욱 실제와 흡사해진 커리어 모드에 도전해 보자. 랠리의 스케쥴과 활동 내용을 계획하고, 연구 개발을 통해 차량을 개선하자. 기술 스탭이나 기계공, 의료 팀과 기상 팀, 재정 책임자나 커뮤니케이션 관리자들도 직접 관리하는 것이 가능하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