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카카오게임즈 명작 핵 앤 슬래시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리그 '메마름의 시대' 추석 경품 이벤트 오픈

2019년09월10일 14시13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메마름의 시대'가 9월 10일부터 10월 1일 오전 6시까지 추석맞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리그 '메마름의 시대'를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경품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경품은 프리미엄 냉장고(LG 오브제), 안마의자(코지마 카이저), 최신 스마트폰(갤럭시 노트10 플러스) 등 파격적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한우 세트 등 인기 명절 선물도 마련된다.
 
이벤트는 총 3차로 나눠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은 매일 게임에 출석하거나, '패스 오브 엑자일'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매시간마다 지급되는 코인을 모아야 한다. 이후 수집한 코인으로 각 차수에 본인이 희망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된다.
 
아울러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면 누적 6시간마다 카니발 미스터리 박스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박스에는 카니발 날개, 캐릭터 이펙트, 발자국, 은신처 등 꾸미기 아이템이 담겨있다. 카니발 미스터리 박스는 계정당 최대 30개까지 받을 수 있다.
 
추석 이벤트와 함께 이용자들이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홍보 영상도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는 '패스 오브 엑자일'을 즐기는 이용자의 일상을 재미있게 보여주고 있어 게이머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지난 7일부터 시작된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리그 '메마름의 시대'는 역병에 속박된 몬스터를 제압하는 타워 디펜스 전투가 핵심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타워 디펜스라는 신선한 콘텐츠에 큰 만족감을 보이고 있다. PC방 순위(게임트릭스 기준)도 12계단 상승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메마름의 시대' 추석 경품 이벤트 및 홍보 영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목표는 '2025년 가을', 락스타게임즈 최신...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