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이펀컴퍼니 '이터(EATER)' 홍보모델 남궁민 인터뷰 영상 공개

2019년09월10일 14시42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가 모바일 MMORPG '이터(EATER)'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인터뷰 영상에서 홍보모델 남궁민은 촬영 현장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이터'를 직접 소개했다. 변신의 귀재를 촬영 컨셉으로 잡아 여러가지 연기를 시도했다면서 말문을 연 남궁민은 던전이라는 먹이사슬에 최상위 포식자로 각성하는 드래곤 변신 시스템을 핵심 재미포인트로 꼽았으며, 끝으로 '이터'를 많이 사랑해달라는 인사말도 잊지 않았다. 이 밖에도 이번 영상에서는 촬영 현장에서 남궁민이 보여주는 다양하고 매력적인 표정까지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터'는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하고 변신 시스템으로 더욱 특별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대검을 들고 팀원의 방패막 역할을 하는 광전사, 마법 지팡이를 들고 원소를 통제하는 마법을 사용하는 마법사, 높은 명중률과 민첩함으로 적을 제압하는 궁수를 선택해 육성할 수 있으며, 이들을 통해 다양한 컨셉의 PVE와 PVE 콘텐츠를 즐기면서 레벨업과 아이템 보상, 강화 등으로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는 용신 변신 시스템은 '이터'만의 매력이다. 서리용신, 생명용신, 광명용신 등을 깨워 변신할 수 있으며, 최상위 포식자인 드래곤화 상태에서는 몰이사냥의 진수를 느껴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거대한 스케일의 레이드와 대규모 인원이 참여해 겨루는 연맹전, 다른 이용자와 함께 교류하는 시스템 등을 통해 다양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이터의 홍보모델 남궁민이 촬영현장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라며, “이번에 공개한 메이킹 필름 재미있게 감상해주시길 바라며, 기대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지켜봐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사전예약 신청을 받고 있는 '이터'는 신청자 전원에게 서리 정령용, 4레벨 홍보석과 녹보석을 증정하고, 50만 명을 달성하면 최대 서리 정령용 조각까지 제공할 것임을 예고했다. 또한,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 사전예약에서 일정 인원을 달성할 경우에도 10만원 상당의 추가보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목표는 '2025년 가을', 락스타게임즈 최신...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