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허브 코리아, 스텔라고와 MOA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 본격화

등록일 2019년09월11일 12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허브 코리아(대표 김호광)가 글로벌 비즈니스를 강화하기 위해 글로벌 금융 서비스를 지향하는 스텔라고(Stellargo, Greg Ellis CEO)와 전략적으로 제휴하기 위한 합의각서(MOA)를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게임허브 코리아는 블록체인 활용을 위한 기술 개발과 핀테크 분야에서 실제 적용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확보할 수 있도록 컨설팅과 기술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허브 코리아와 MOA를 체결한 스텔라고(Stellargo)는 다양한 은행 계좌와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를 연동하여 법정화폐, 암호화폐, 카드 결제를 하나의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뿐만 아니라 실시간으로 연동되는 급여 선불 시스템을 이용하면 현금이나 암호화폐로 미리 수령할 수 있다.

 

게임허브 코리아는 핀테크 전문 기업 스텔라고가 지향하는 글로벌 금융 서비스가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그동안 축적한 블록체인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컨설팅과 기술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다.

 

게임허브 코리아 김호광 대표는 “스텔라고를 시작으로 글로벌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파트너를 확보할 것”이라며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