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미르의 전설2 어게인' 8월 우수베타게임 선정

등록일 2019년09월16일 09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원스토어(대표: 이재환)은 넷블루게임즈(대표: 박미란)의 ‘미르의 전설2 어게인’을 8월의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미르의 전설2 어게인’은 원작 ‘미르의 전설2’에 가까운 익숙한 그래픽을 갖췄으며, 자유로운 PK(Player Killing)와 1:1 거래, 공성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는 우수한 평을 받으며 원스토어 8월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됐다. 넷블루게임즈는 올해 설립된 신생 퍼블리셔로 ‘삼국지 거상전’, ‘청량’, ‘미르의 전설2 어게인’을 연이어 론칭하며 한국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넷블루게임즈 박미란 대표는 “원작의 느낌을 완벽하게 재현함과 동시에 모바일 게임에 최적화된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한 부분과 철저한 현지화 작업에 높은 점수를 주신 것 같다”며, “앞으로도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서비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원스토어는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된 ‘미르의 전설2 어게인’이 네이버 클라우드 혹은 SK C&C의 클라우트 제트를 사용할 경우 출시 전 클라우드 테스트 인프라 비용과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한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을 무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원스토어 우수베타게임 클라우드 비용 지원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원스토어 개발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원스토어는 16일(월)부터 25일(수)까지 9월 베타게임존을 진행한다. 베타게임존 게임을 다운받아 플레이하고, 설문을 작성한 유저 중 게임 당 최대 100명에게 원스토어 게임 캐쉬 1만 원을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