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머엔터테인먼트, 신작 맛있는 무협 RPG 팔선 사전예약 시작

등록일 2019년09월19일 13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해머엔터테인먼트(대표 박정규)가 자사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무협 RPG '팔선'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모바일 무협 RPG '팔선'은 캐릭터 성장을 기반으로 한 RPG로 다양하고 역동적인 스킬과 직업별 다양한 무공 수집이 가능하며 나만의 연계 무공을 만들어가는 재미는 물론 최근 트렌드인 방치형 게임과 유사한 오프라인 성장 시스템을 갖춰 게임에 접속해 있지 않아도 수련장을 통해 원하는 부분을 강화시키고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 직업별 세트 장비 아이템의 수집과 강화의 재미를 제공하며 다른 유저들과의 협력/경쟁 콘텐츠는 물론 다양한 전투까지 여러 콘텐츠 요소들을 두루 갖췄다.

 

게임 플레이는 시점을 변경하여 자신에게 맞는 편안한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패드형, 터치형 두가지 조작 방식을 지원하여 액션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손맛과 조작감을 느껴 볼 수 있다.

 

해머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팔선' 사전예약 이벤트로 사전예약 참여 인원 달성에 따라 게임 내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유료 재화를 지급 할 계획이다.

 

해머엔터테인먼트 박정규 대표는 "'팔선' 사전예약에 참여해주신 유저분들께 통 크고 다양한 보상을 준비했다"며 "향후 정식서비스에서는 더욱 재밌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맛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팔선'은 9월 중 CBT를 통해 유저들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